본문 바로가기
✈️ 여행 ✈️

[발리] 발리에서 서핑하기 7surf

by quitch 2024. 5. 24.
반응형

4년전 발리 방문했을 때 짧지만 알찬 여행을 하기 위해서 서핑을 했던 적이 있는데, 당시 기억이 너무 좋아서 다음날에도 바로 예약을 해서 하루 더 했었던 곳이 바로 이 7surf

 

그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친구들하고 발리 방문했을때 다시 방문했는데 결과는 친구들도 모두 대만족 

저번에 이어서 연달아 이틀동안 서핑 수업을 들었고, 둘째날에는 모두가 일어서서 파도를 즐길 수 있었다. 

 

형제들 + 형제의 친구들이 운영하는 곳이고, 나는 주로 영어로 소통했지만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아주 간단한 단어들을 구사하기 때문에 한국인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위치는 Kuta해변 근처라서 어차피 Kuta로 갈 생각이라면 7surf추천한다! 

 

사실 다른 곳과 비교해본적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서핑을 하고나면 멋진 사진도 남겨주는것이 완전 만족 스럽다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프사로도 꽤 오랫동안 걸어두었다

 

처음 이곳을 알게 된 것은 Air BnB릉 통해서 알게되었다. 

검색해보면 다른곳들도 많이 나오는데, 그냥 사진찍어준다는 말에 무지성으로 예약했었는데 수업도 너무 잘해주고 친절했다 

 

 

에어비앤비: 휴가용 임대 숙소, 통나무집, 비치 하우스, 독특한 숙소 및 체험

 

www.airbnb.co.kr

 

그러나 조금 찾아보니 Instagram도 운영중! 

아마도 카톡/위챗/라인등으로 예약 가능해보이니 직접 연락해서 예약해보시기를 추천 

(나도 두번째 예약때에는 에어비앤비 메신저로 시간대 예약하고, 현금 결제로 조금더 싸게 예약 했었다)

 

 

여튼 여기 완전완전 추천하구요,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곳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