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G (Procter & Gamble)은 지난 수십년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G는 마케팅 비용을 더 늘리겠다고 밝히며, "지금은 후퇴할 때가 아니라 더욱 앞으로 증진할 때"라고 밝혔습니다.
P&G측은 이번 코로나 대유행이 일용 소비재를 다루는 회사들이 유저에게 자신들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야지 마케팅 비용을 줄여 안주할 때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CFO인 Jon Moeller는 특정 카테고리를 다루는 회사들이 매체 집행을 줄이는 것에 이야기 하고 있지만, P&G는 매체 집행을 더욱 끈질기게 집행 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P&G는 뷰티, 건강, 육아를 포함한 대부분의 카테고리에서 마케팅 비용을 증액 할 것을 밝혔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일용 소비재에 대한 요구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만큼, 매체 집행 비용을 줄이기 보다는 더욱 열심히 집행해야 할 때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북프로를 왼쪽 충전 단자를 통해 충전하면 안되는 이유 (0) | 2020.04.25 |
---|---|
새로 발견된 뱀, "살라자르 슬리데린"으로 불리게 된다 (0) | 2020.04.22 |
IELTS 온라인으로 시험 볼 수 있게 된다 (0) | 2020.04.21 |
케세이 퍼시픽, 미국에 있는 직원 300명 해고 (0) | 2020.04.20 |
제 2의 드레스 색깔 논란, 야니 vs 로렐 (0) | 2020.04.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