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

[영국] 스톤헨지(Stonehenge) & 배쓰(Bath) 투어 비용/일정/여행사

by quitch 2023. 3. 25.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역사유적지를 방문하는 것을 즐기는 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경주, 일본에서는 교토를 방문이 굉장히 인상 깊었어요. 

같은 맥락에서 이번 런던 여행중에 스톤헨지(Stonehenge) & 배쓰(Bath)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스톤헨지(Stonehenge)는 개인적으로는 매우 좋았던 관광지였으나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자칫 엥 이런 잔디 위에 이렇게 돌 몇개 서있는거 보자고 런던에서부터 그먼길을 달려왔나? 생각할수도 있어요. 

아주 간단하게 본인이 고인돌 내지는 동굴 같은걸 보는것도 좋아한다면 스톤헨지(Stonehenge) 추천,

아니라면 깔끔하게 포기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런던에서 꽤 오래 걸리거든요 

 

도대체 이런 거대한 돌을 어떻게 세웠을까?

배쓰(Bath)이 경우 나는 고대 영국을 느끼고 싶다? 

로마인들이 영국에 세운 도시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 

그렇다면 Bath역시 강력 추천 입니다!! 

 

도시를 거닐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던 바쓰


사설이 길었네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도대체 런던에서 멀면 얼마나 멀길래 그 난리냐?!

일단 런던에서 스톤헨지까지 지하철을 타고 이동을 하게되면 무려 3시간이 걸립니다 (멉니다 멀어)

게다가 여행하다 만난 동생이 투어없이 가는것을 시도 해보았으나!! 

 

무려 17만원이나 쓴 데다가, 지하철에서 내린곳이 스톤헨지에서 거리가 꽤 있어서 

너무 많이 걸었다고 하더라구요...

(뭐 가는길이 예뻐서 용서는 가능하다고 하니, 하이킹 좋아하시면 시도해보시는 것도...)

여튼 그래서 투어를 예약한 제 자신을 매우 칭찬했습니다!! 

 

저는 Anderson Tours(링크)를 이용했는데요 

세세히 설명을 붙이기 전에 3줄 요약을 해보자면 

1. 투어를 이용하는 것이 더 쌉니다 

2. 편안한 여행 가능 

3. 기사 아저씨의 소소한 재미있는 이야기는 덤 

 

스톤헨지(Stonehenge) & 배쓰(Bath)투어 비용이 £79이니까 환율 적용해보아도 12만원 수준!! 

저는 로만배쓰(Roman Bath)투어를 추가해서 £105짜리를 이용했으나 그렇다고 해도 제 쌩으로 다녀온 친구보다 훨 저렴했어요! 

로만배쓰(Roman Bath) 추가의 경우는, 나는 꼭 들어가서 고대 로마인들의 목욕탕을 눈으로 보고싶어!! 라거나 

고대 로마인들은 어떤 삶을 살았는지 (예를 들면 그들이 주고 받은 낙서 같은...)가 궁금하다면 추가하셔도 좋을것 같구요

아니라면 그냥 배쓰(Bath)를 돌아다시시는 정도로도 충분할것 같아요.

로만배쓰(Roman Bath)투어가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배쓰(Bath)를 만끽하지 못한것이 매우 아쉬웠거든요

 

게다가 이 투어에는 스톤헨지(Stonehenge) & 배쓰(Bath)입장료가 포함되어있는 금액인데요

직접 줄서고 티켓을 사는 수고로움도 덜게되니 매우 이득입니다! 

Anderson Tours를 이용하면 총 다섯군데에서 픽업을 해주는데요 

아무래도 먼 곳으로 떠나야 하는 일정이다보니 픽업 시간이 이르기 때문에 장소를 잘 확인하시고,

숙소와 가까운 곳에서 셔틀 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Earls Court, Bus Stop C, Warwick Road, SW5 9TB
  • London Bridge Station, Bus Stop R, Tooley St, SE1 2SW (Tours for Brugge, Canterbury &
    Dover and Cambridge)
  • London Bridge Station, Bus Stop S, Tooley St, SE1 2QF (Tours for Stonehenge, Oxford,
    Cotswolds and Cardiff)
  • Victoria, Bus Stop L, Vauxhall Bridge Road, SW1V 1AA
  • Kings Cross, Bus Stop A, Euston Rd, WC1H 8NJ
  • South Kensington, Outside the Ampersand Hotel, Harrington Road, SW7 3ER

또 하나의 팁을 드려보자면, 

아무래도 투어 일정상 점심은 매우 간단하게 때우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이글과 같은 간단한 음식을 싸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여튼 여러가지 이유로 저는 Anderson Tours 추천입니다 추천! 

반응형

댓글